체중감량, 체중감소, 살빠지는 과일 10가지

2017. 4. 10. 00:30 효능,효과/Food Story

매일 먹는 음식으로 쉽게 살을 뺄 수 있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특히 먹기에도 편한 과일을 먹는것만으로도 살이 빠진다면 더 없이 좋겠죠. 실제로 그런 과일들이 있습니다. 체중감량, 체중감소, 살빠지는 과일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박

수박은 수분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훌륭한 체중감소 과일입니다. 열량은 적으면서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므로 수박이 제철인 여름에는 다른 간식보다 수박을 적극적으로 드시도록 하세요. 쉽게 살이 빠질겁니다.





베리류

블랙 베리, 크랜 베리, 라스베리 및 블루 베리등 각종 베리류 과일은 모두 우수한 영양소와 노화방지 식품입니다. 과일이라 설탕이 있지만 양이 적은데도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이런 베리들을 간식으로 먹는다면 단것에대한 욕구도 줄어들고 식이섬유도 보충할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맛도 있지만 놀라운 영양을 가진 슈퍼과일입니다. 아보카도에는 몸속의 지방을 에너지로 전환시키는 작용을 돕는 오메가9 지방산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따라서 신진대사를 향상시켜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시킬 수 있습니다.






멜론

멜론은 천연당분이 많지만 칼로리가 낮기때문에 다이어트에 좋은 과일입니다. 멜론을 먹음으로서 탄수화물의 섭취를 줄일 수 있어 저칼로리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딸기

딸기는 칼로리가 적고 영양분이 풍부합니다. 또 섬유질이 많아서 포만감도 오래갑니다. 당뇨병 환자에게 중요한 혈당조절에 아주 좋은 과일입니다.






자두

자두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한 번 먹으면 포만감이 오래갑니다.






코코넛

이 과일은 중쇄지방산(MCFA)이 높기 때문에 지방이 흡수되지않고 간으로 신속하게 됩니다. 또 포만감이 있어서 다른 간식을 먹지 않아도 됩니다. 그밖에도 코코넛 오일은 갑상선 기능을 향상시켜 체중을 감소 시킵니다. 코코넛 밀크, 코코넛 속살등을 이용해 보세요.






레몬

레몬주스는 신체의 신진대사를 증가시키고 간건강을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그것은 소화와 지방을 연소시키는데 도움이 되므로 체중감소에 좋습니다. 레몬물이나 요리에 넣어서 이용하세요.






토마토

토마토는 과일이라고 할 수느 없지만 일반적으로 과일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비타민c가 높고 칼로리가 적으며 지방연소 효과가 있고 영양이 풍부합니다. 토마토안의 리코펜(lycopene)은 몸에서 카르니틴(carnitine) 생성을 증가시켜 지방 연소를 증가시킵니다.






자몽 - 체중 감소를 위한 최고의 과일

자몽은 체중 감소를위한 최고의 과일 중 하나이며 체중 감량의 효과가 입증된 다양한 연구 결과가 보고 되었습니다. 위한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많은 연구가있었습니다. 단순히 하루에 한 번 자몽을 먹음으로써 특별히 어떤일을 하지 않아도 체중을 줄일 수가 있습니다.